본문 바로가기

음악/가사 번역

[음악] Radiohead - You (가사·해석)


[가사]

* 의역 有

You are
The sun and moon
And stars are you
And I could never run away
From you

그대는
해와 달이며
별들이 곧 당신이에요
저는 결코 도망칠 수 없었죠
그대에게서

You try
At working out chaotic things
And why
Should I believe myself, not you?

그대는
무질서한 것들을 이해하려 했어요
어째서
저는 그대가 아닌 제 자신을 믿어야 하나요?

It's like
The world is going to end so soon
And why
Should I believe myself?

마치
세상이 벌써 끝나버릴 것만 같아요
어째서
저는 제 자신을 믿어야 하나요?

You, me and everything
Caught in the fire
I can see me drowning
Caught in the fire
You, me and everything
Caught in the fire
I can see me drowning
Caught in the fire

그대와 나, 그리고 모든 것은
불길 속에 사로잡혔어요
내가 익사하는 것이 느껴져요
불길 속에 사로잡힌 채
그대와 나, 그리고 모든 것은
불길 속에 사로잡혔어요
내가 익사하는 것이 느껴져요
불길 속에 사로잡힌 채


※ 출처 : Genius Lyrics (genius.com)
※ 해석 : 내머리 (anatoy.tistory.com)

-

유튜브에 올라왔길래 냉큼 번역함
개좋다 ㄹㅇ